A. 당사는 소비자분들의 제품 서비스 기간에 대해 최대한 짧은 일정으로
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간혹 불가피하게 정비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발생되게 됩니다.
당사는 입고 후 출고 기간까지 최대 1달의 기간 내에 출고가 진행되지
않을 경우 그 동안 사용하실 수 있는 대체 휠셋을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. 저희에게 정비 의뢰해 주신
제품과 동일한 제품은 아니지만 사용하시는 중에 문제가 없는 제품을 랜덤으로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. 이후
맡겨주신 제품의 입고시 해당 제품의 회수가 1차적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제품의 심한 파손이나 회손은
별도의 비용 청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